skip to main
|
skip to sidebar
Stew 921
2010년 1월 5일 화요일
겨울눈
겨울답게 눈이 많이 왔다. 좀 지나쳤지만 그래도 겨울이니 추워야하고 눈도 좀 와야 하는게 맞긴 하다. 출근 30분 거리를 3시간이나 보낸 새해 첫 출근이었지만, 공짜 별다방 커피로 문을 연 행운의 2010. 좋은 일들이 저 내리고 쌓이는 눈덩이처럼 많아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....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글 (Atom)
팔로어
블로그 보관함
►
2014
(1)
►
7월
(1)
▼
2010
(2)
►
3월
(1)
▼
1월
(1)
겨울눈
►
2009
(10)
►
11월
(2)
►
10월
(3)
►
9월
(5)
프로필
Zelig
전체 프로필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