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1월 5일 화요일

겨울눈


겨울답게 눈이 많이 왔다. 좀 지나쳤지만 그래도 겨울이니 추워야하고 눈도 좀 와야 하는게 맞긴 하다. 출근 30분 거리를 3시간이나 보낸 새해 첫 출근이었지만, 공짜 별다방 커피로 문을 연 행운의 2010. 좋은 일들이 저 내리고 쌓이는 눈덩이처럼 많아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....